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리뷰

여에스더 먹는 엘라스틴 가격 효능 및 부작용!

by 우리형! 2020. 11. 15.

피부의 진피 3대 구성요소를 보면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이 있습니다. 이 3대 성분이 잘 조화되어야지만 피부건강및 균형을 지켜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특히 콜라겐만으로 완성할수 없는 쫀득한 피부의 완성은 엘라스틴이라고 하는데..

 

그러다보니 많은 분들이 콜라겐을 넘어 쫀득한 피부의 완성을 위해 먹는 엘라스틴을 많이 이용하시는데.. 이번에 출시하자마자 2차 완판이 되서 또다시 재입고 될만큼 현재 인기가 많은 여에스더 먹는 엘라스틴 가격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에스더 먹는 엘라스틴 성분 및 효능

 

우선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간단하게 비교하자면

 

콜라겐이 우리피부의 뼈대라면, 엘라스틴은 그 뼈대를 묶어주는 스프링 역활을 한다고합니다. 즉 같이 존재해야만 피부건강이 완성이 되는데

 

이번 여에스더 먹는 엘라스틴은 콜라겐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석류등 한포에 다 담겨 있다보니 인기가 많은 모양입니다. 

 

홈피를 보니 쉽게 설명했더라구여.. "콜라겐은 탱글한 피부, 엘라스틴은 쫀득한 피부"

 

 

여에스더 먹는 엘라스틴의 성분을 보면

 

1. 엘라스틴 특유의 아미노산인 데스모신과 이소데스모신을 함유하고 있으며,

 

2. 엘라스틴 펩타이트는 어류에서 추출한것과 포유류에서 추출한게 있는데.. 여에스더 경우 가다랑어 등에서 추출한 어류 펩타이트이다보니 용해성과 흡수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3.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피부 진피 3대 요소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을 다 담았다고 합니다.

 

4. 이외에도 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우는 석류 농축액까지 한포에 다 담아서 쫀쫀한 아름다움을 연출할수 있다고 합니다.

 

 

 엘라스틴 가격 및 섭취방법

 

홈페이지를 참고해보니 14포 들어간 1박스가 44,000원인데..

 

3+1은 172,000원에서 할인된 129,000원

 

6+6은 516,000원에서 50%할인된 258,000원

 

출처 : 여에스더 홈페이지

 

섭취방법은 1일 1회, 1회에 1포씩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또한 편한시간대로 언제라도 섭취해도 좋으나.. 피부재생이 원활한 밤시간( 오후10시부터 새벽2시 )에 섭취하는게 더 좋다고 합니다.

 

 

 부작용 및 후기

 

후기를 보니

 

피부랑 가슴에 효과가 있다는분이 많으시고, 콜라겐만 먹다가 갈아타셨는데 속건조에 효과좋다는분이 꽤 많습니다. 

 

홈페이지는 물론 까페댓글등도 확인해보니 특별히 나쁜말은 없는데..  콜라겐에 비해 엘라스틴은 약간 맛이 거북하다거나, 젤리타입을 싫어하는데 먹는데 불편하다.

 

이런말 이외에는 특별하게 나쁜말은 보이지는 않네여

 

 

부작용은 

 

여에스더 엘라스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보니 특정원료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분은 조심해야하며, 복통이나 설사 등이 계속해서 이어진다면 섭취를 중지하는게 좋겠지여.

 

 마치며..

 

피부는 한번 노화되면 돌릴수 없다고 합니다.

 

더 꼼꼼하게 비교하셔서 피부에 양보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들 피부미인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