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리뷰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가격 효능 및 부작용!

by 우리형! 2020. 11. 8.

바르는 콜라겐은 피부 깊숙히 흡수시키기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요즘 먹는 콜라겐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먹는 콜라겐중에서 흡수율이 좋아 입소문이 많이 난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가격 및 효능, 부작용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에스더몰 홈페이지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효능 및 성분

 

여에스더 어린콜라겐은 순도 100% 어린 콜라겐이다보니, 현재 3차까지 완판될정도로 입소문을 많이 탄 제품입니다.

 

어린 콜라겐?

 

보통 어류 콜라겐이나 동물성 콜라겐은 많이 들어보셨을껍니다. 허나 어린 콜라겐이라는 말은 생소한 말인데.. 

 

생선의 비늘에서 추출한 원료로 분자량이 미세하고 불순물이 없는게 어린콜라겐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어류나 동물성에 비해 분자량이 가장 적기 때문에 

 

어린 콜라겐이 피부속까지 흡수율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이 좋은 어린 콜라겐을 사용하는 여에스더 제품의 특징을 보면

 

1.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 함량 3,270mg를 거짓없이 그대로 제품에 담았다고 합니다. 

 

2. 머리카락 한올 단면의 1/125,000 크기의 초미세입자, 피부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형성되어 있어서 피부속 끝까지 성분을 전달한다고 합니다.

 

3. 한국인 여성 79명을 대상으로 한 12주간의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보습, 피부탄력, 피부주름, 피부 거칠기, 눈가주름등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 단!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건 아닙니다. )

 

4.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출처 : 에스더몰 홈페이지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은 다음과 같은 분들이 사용하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1. 푸석한 피부를 촉촉한 피부로 바꾸고 싶은분.

 

2. 흡수가 잘되는 피쉬콜라겐펩타이트 원료 함유 제품을 찾는분.

 

3. 속피부 보습과 UV 관리를 원하시는분.

 

4.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콜라겐을 찾고 계신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몇가지 사항을 정리해보면

 

1. 복용방법은 1일 2회, 1회 1포 복용하시면 되고, 상큼한 레몬맛 분말가루로 되어있으므로 물이나 음료와 같이 복용하셔도 됩니다.

 

2. 특별하고 공복이나 이런 조건은 없고.. 본인 편하신대로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3. 야외활동이 많은 어린아이에게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가격

 

홈페이지를 보니 현재 6+6 이벤트 진행중이더라구여

 

금액은 456,000에서 50% 할인된 228,000으로 형성되어 있구여.. 밑에 개별 상품으로 38.000이라고 되어있는데 그건 품절로 되어 있습니다.

 

음... 약간의 상술이긴한데.. 

 

한박스가 보름치분량뿐이 안되기때문에 할인할때 구매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합니다. 또한 홈이지를 보니 카톡으로 영양상담 및 전화상담 신청하는게 있더라구여

 

구매하기 전에 상담부터 하시고,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이 본인에게 잘 맞는 제품인지 확인하시는것도 중요할듯합니다.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부작용 및 후기

 

특별한 부작용은 없는듯한데..

 

아무래도 건강기능제품이다보니  복통이나 설사, 구토 등의 증상이 계속 된다면 복용을 금지하시는게 좋겠지여 또한 알레르기에 민감하신분들은 상담신청하셔서 문의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후기를 확인해보니..

 

음... 음... 그냥 다 좋습니다.

 

어지간하면 나쁜말도 있을법도 한데.. 너무 다 좋다보니 솔직히 의심이 가긴갑니다만( 작업글도 꽤 보이고,  작업댓글인듯한 글도 많음 )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등을 확인해보니 다른 피부에 좋다는 콜라겐 제품은 보이는데..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제품은 보이지 않는걸 보니 확실히 효과는 좋은듯합니다. 

 

 

 마치며..

 

"먹지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여" 라는 말이 갑자기 떠오르네여.. 다들 건강한 피부, 촉촉한 피부 만드시고 하단 정보 참고 하셔서 타 제품도 한번 확인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