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리뷰

종근당 아이커 가격 효과 및 부작용

by 우리형! 2020. 11. 6.

엄마, 아빠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는 종근당 아이커.. 누적판매 240억에 달할만큼 그 인기가 정말 최고인데..

 

그래서 오늘은 그 인기의 비결인 효과 및 부작용 그리고 가격, 성분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성분 및 효과

 

아이커는 종근당에서 출시한 키성장 보조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성장판이 닫히기 전인 5~18세까지 키가 제대로 클수 있도록 기반을 제대로 세워주는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이 부분에서 종근당 아이커의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편식 또는 골고루 섭취가 어려운 아이가 많은데..

 

하루 한포로 대부분의 영양소를 보충할수 있다는 점. 특히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의 눈에 맞춰서 딸기맛으로 출시되었다는 점등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하며, 우유 및 요거트, 씨리얼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겁게 먹을수 있다는점에서 많은 부모님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듯합니다.

 

출처 : 종근당 아이커 홈페이지

 

이런 종근당 아이커의 성분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칼슘, 비타민D, 아연등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나.. 핵심은 키성장 기능성 인증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이 주성분입니다. 

 

실제로 만7세~12세까지 어린이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아이커를 섭취하지 않은 어린이 대비해서 12주후에 어린이 신장이 증가됨을 나타내는 결과도 있더라구여.. 

 

아래 이미지 확인한번 해보세여

 

 

아무래도 종근당이라는 간판자체가 신뢰할수 있는 회사고, 이런 결과까지 나오다보니 많은 부모님들 사이에서 아이들의 키성장에 종근당 아이커가 좋다는 입소문이 난듯합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의 가격은 아쉽지만 회사 정책상 홈페이지에 상담신청 남기셔서 전화상담으로만 이뤄지는 형태다보니 가격은 나오지 않습니다만

 

중고나라등을 확인해보니 1박스에 10~14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던데.. 이게 또 웃긴게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서 못 팔게 되어 있더라구여 

 

 

그래서 새제품으로 알아보셔야 하기 때문에

 

아이커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가장 하단에 상담 신청하기 클릭후 정확한 상담을 통해서 가격 및 궁금하신부분을 확인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전화 한다고 특별히 돈 들어가는것도 아니고,  아이커 관련해서 몰랐던 부분까지도 알수도 있고, 이벤트 및 할인율까지 확인할수 있으니 될수 있으면 종근당 아이커 홈페지에 상담 신청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종근당 아이커 부작용 및 후기

 

우선 아이커의 경우 식약청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된 제품이라 특별히 부작용은 없는데.. 대부분의 건강기능제품이 그러하듯

 

복통, 구토, 설사 등이 계속해서 일어난다면 당장 중지하시는게 좋겠지여.

 

 

그리고 까페나 댓글등을 참고해서 후기등을 확인해보니.. 꾸준히 복용하니 확실히 키성장에 도움이 된다라는 글이 많았으며,

 

인상적인 댓글중에 학교 체육대회에서 우리 아이만 너무 차이가 나서 놀래서 시켰는데.. 생각외로 괜찮아서 뿌듯하다라는 말이 가장 인상깊더라구여

 

그 외 부정적인 평은 그다지 없는데.. 아무래도 가격이 가격인만큼 아쉽다, 이게 아이커 영향인지 원래 클때 먹어서 그런건지 모르겠다 라는 말등이 있습니다.

 

참!! 아이들 키성장에 좋은 종근당 아이커의 복용법은 1일 1회,  1회 1포를 복용하실때 물이 아닌 우유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어떨때 보면 순간순간 놀랄때가 많을 정도로 요즘 어린 친구들의 성장속도는 너무 빠르더라구여.

 

괜히 그 흐름에 우리아이만 뒤쳐지는게 싫다보니..  더더욱 이런 건강기능식품이 유명해지는듯합니다. 필요하신분은 신중하게 고민하셔서 좋은 결과 이루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