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리뷰

천수애 가격 효과 및 부작용!

by 우리형! 2020. 11. 3.

요즘 천수애진 콜라겐 광고가 정말 많이 보이더라구여.. 특히 배우 윤세아씨가 정말 아름다운 모습으로 "피부에 귀한 한모금" 이라고 말하시던데..

 

보다 보니 저도 모르게 천수애가 어떤제품인지, 어떤 효능과 부작용을 가지고 있는지,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지더라구여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출처 : 천수애 홈페이지

 

 천수애 콜라겐 성분 및 효과

 

천수애진은 마시는 콜라겐으로 정말 유명한데.. 

 

왜 콜라겐을 섭취해야 하는가?

 

콜라겐은 우리몸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일종인데.. 나이가 들면 들수록 체내에 콜라겐이 빠져 피부가 푸석해진다던가, 뼈가 약화되는등 노화가 시작됩니다.

 

그렇기때문에 나이가 들면서 부족해지는 콜라겐을 섭취하는게 피부탄력 및 노화에 좋다고 하는데.. 족발이나 닭발같은 육류 콜라겐은 체내 흡수율이 떨어져서 비추천이며, 입자가 작아 체내에 잘 흡수되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섭취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제품중에서는 "천수애진"이라는 제품이 가장 효과 좋다고 입소문이 많이 난 상황이구여

 

 

천수애진의 핵심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2. 히알루론산

 

앞서 말했다시피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체내 흡수율을 높여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지켜줄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히알루론산은 자기몸 크기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저장할수 있는 능력을 갖고있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이끌어줘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성분중 하나입니다.

 

 

이 두가지 성분을 주원료로 해서 추가로 14종의 식물혼합추출물이 이상적인 배합으로 섞여있기에.. 피부속 끝까지 촘촘하게 채워주고, 수분 밸런스를 맞춰 우아하게 윤기날수 있는 피부로 거듭날수 있다고

 

천수애진 홈페이지에 나와있더라구여.. 

 

후기나 까페 댓글등을 보더라도 확실히 천수애진이 2주정도 꾸준히 섭취한다면 피부보습이나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괜히 입소문 난게 아니겠지여. 그만큼 천수애라는 제품이 피부에 좋은건 확실한듯합니다.

 

 

 천수애진 가격

 

요즘 인기있는 제품의 경우 대부분 가격을 오픈하지 않는데.. 천수애진 역시 회사 방침상 가격이 외부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다만 우회해서 당근마켓등을 통해 알아보니 보통 18~20만원정도로 형성되어 있더라구여. 그럼 새제품은 대충 23~25정도?

 

정확한 금액은 할인 및 이벤트도 있다보니 천수애진 홈페이지 하단에 신청서를 통해서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후 전화상담을 통해 천수애진 가격 문의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천수애진 부작용 및 후기

 

천수애진은 기본적으로 식약처의 인증을 받았기에 큰 부작용이 없다고는 하나..  모든 건강기능식품이 그러하듯 천수애 역시 사람에 따라 복통, 메스꺼움, 설사등이 일어날수 있으므로 

 

그런 증상이 반복해서 보인다면 복용을 중지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어류로 만든 저분자 콜라겐이므로, 알레르기 반응이 보일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경우도 감안하셔서 천수애진 구매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후기등을 살펴보니..

 

"2주이상 꾸준히 섭취하니 효과가 좋다"  "확실히 피부가 살아난다"  "전보다 동안이라는 소리를 더 자주 듣게 되었다" 라는 말이 많았고,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더라두 전보다 화장이 잘 먹는다라는 말도 꽤 있었습니다.

 

또한 가격이 가격인만큼.. 그돈으로 차라리 피부과를 갈련다부터 2달이상 먹었는데 별 효과는 없다 라고 하신분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여.. 

 

심심찮게 배우 윤세아 너무 고급지다, 우아하다 이런말도 꽤 있구여 ㅎㅎ

 

2년연속 피부건강기능식품 대상에 빛나는 천수애진.. 상담신청한다고 바로 구매하는것도 아니다보니,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본인에게 필요하다면 한번쯤 구매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합니다. 

 

 

 마치며..

 

전화 상담 잘해보시고 본인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피부를 위한 귀한 한모금 꼭 하셔서, 

 

우아한 아름다움 반드시 잡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