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리뷰

관절보궁 가격 효능 및 부작용!

by 우리형! 2020. 11. 5.

저희 부모님이 일어날때 가장 자주 하는말이 "아이고 무릎아",  "아이고 허리야" 이말을 정말 자주합니다. 그럴때마다 느끼는게 많다보니, 이번에 관절에 좋다는 걸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관절보궁.. 이름부터가 딱 맘에 들더라구여. 후기도 나쁘지 않고

 

그래서 관심있으신분은 정보공유하는게 좋을듯해서.. 오늘은 관절보궁 가격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절보궁 효능

 

관절보궁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오늘도 걷는 낙으로 삽니다", "오늘도 걷는 낙에 살맛납니다" 라는 말이 확 눈에 끌더라구여

 

왠지 모르게 부모님에게 선물해줘야겠다라는 확신이 더 들었는데...

 

 

관절보궁은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1. 관절이 뻣뻣하신분

2. 계단 오르내리기 힘든분

3. 출산후 관절에 무리가 가는분

4. 갱년기 여성

5. 노후 건강에 대비하는분

6.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시는분

 

이외에도 골다공증 예방 및 나이가 들면 들수록 자연스레 "아이고"라는 말이 나오기 시작한다면, 또는 관절에 부담을 많이 느끼시는분에게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관절보궁은 두가지로 형태로 나뉘는데..

 

우선 액상타입의 "보"의 주원료는 MSM, 부원료는 홍삼농축액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MSM은 관절의 연골, 인대,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인체조직중 관절이나 뼈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다고 합니다. 즉 관절이나 연골에 효과가 좋은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알약형태의 "궁"은 N-아세틸글루코사민, 칼슘, 비타민D

 

로 구성되어 있으며,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관절이나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며, 칼슘은 뼈, 비타민D는 뼈의 형성과 유지 및 골다공증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참!! 관절보궁의 보와 궁은 같이 섭취해야 효과가 좋으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인체적용 시험결과도 있던데..

 

관절통증이나 불편함이 있는분들이 관절보궁을 섭취했을때, 통증 개선 및 보행능력, 계단승강능력이 개선되었음을 확인할수 있더라구여

 

 

 관절보궁 가격

 

요즘 대부분의 제품이 그러하듯.. 관절보궁 역시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통한 전화판매로 이뤄지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확인할수 없으나,

 

중고나라를 통해 미개봉 제품의 경우 보통 18~20만원선으로 거래되더라구여

 

정확한 가격은 관절보궁 홈페이지에 상담신청 남기셔서 금액 상담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전화한다고 해서 바로 사는것도 아니고, 할인 및 이벤트등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해서 전화상담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관절보궁 부작용 및 후기

 

모든 건강기능식품이 그러하듯 관절보궁 역시 이완,과민반응이 있을수 있으며, 설사 또는 구토, 발열 증상이 계속해서 나온다면 섭취를 중지하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알러지에 민감하신분은 정확한 상담후 구매 결정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까페나 댓글등을 통한 후기들을 확인해보니

 

어지간하면 나쁜말도 있을껀데.. 생각외로 거의 없더라구여. 대부분 장기간 복용하니 몸이 한결좋다 라는 말이 많고, 끽해보니 금액대비 효능은 아직 모르겠다 이정도선이 부정적인 평이구여

 

 마치며..

 

건강은 건강할때 챙기라는 말이 있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지내시기 바라며.. 더 나은 내일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