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리뷰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능 및 부작용

by 우리형! 2020. 11. 2.

고혼진 화장품하면 "고민하지 마세여. 모두가 갖고싶어하는 고혼진이니깐여" 라고 영상속 이쁘게 광고하던 배우 김민정씨가 떠오르네여

 

올해 39세라는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동안이다보니 자연스럽게 고혼진 화장품에 관심이 갈수밖에 없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의 후기 및 입소문을 통해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고, 주름개선과 미백에도 큰 효과를 보인다고하니..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 관련해서 오늘은 가격, 구성, 효능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구성

 

고혼진 화장품은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국내최초로 뉴욕의 타임스퀘어에 소개될만큼 명품 그 이상의 가치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런 고혼진 화장품 구성으로는 

 

1. 뉴트리션 크림 ( 50g )

2. 에센스 ( 130g )

3. 마스크팩

 

 

위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이스트 출신의 허율박사의 특허기술인 RG3와 Compound-k 및 8종 버섯, 자운고 추출물등 한방 발효 추출물을 고농축으로 함유하고 있어, 

 

맑고 탄력있는 피부유지 및 미백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후기등을 확인해보니 아무래도 크림이 보습이나 노화방지에 효과가 좋다보니 고혼진 화장품 세트중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더라구여.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은 회사 방침상 가격이 외부에 공개되는걸 금지하고 있다보니 정확한 금액 찾아보기가 쉽지 않은데.. 일반적으로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 셋트로 구매시 50~70만원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담신청서를 통한 전화영업 방식으로 판매를 진행하다보니 정확한 가격은 상담을 통해서 알수 있는데.. 상담한다고 해서 반드시 구매하는것도 아니고,

 

설사 맘에 든다고 하더라도 샘플을 먼저 받아보시고 맘에 안들면 환불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이부분을 잘 활용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특히 고혼진 화장품의 경우 할인 및 증정품등 각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보니.. 상담신청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고혼진 부작용 및 후기

 

고혼진 화장품에 들어있는 천연 한방 추출물은 아토피성 피부에도 사용될만큼 순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특별한 부작용은 없다고 하는데..

 

사람마다 받아들이는것도 다르다보니, 피부에 과민반응등 이상신호를 보인다면 당장 중지하시는게 좋습니다.

 

출처: 고혼진 홈페이지

 

까페나 블로그 등 후기를 확인해보니.

 

확실히 모공늘어남이나 미백에 효과를 보인다고 하는글이  많고, 피부결이 정돈된다는 느낌이 좋다는글도 꽤 있더군여.물론 고가다보니 기대에 못 미친다는글도 꽤 있구여

 

그래서 고혼진 화장품은 샘플 이용후 맘에 안들면 환불하는 형식으로 취하고 있다고 하니.. 이를 잘 활용하셔서 상담신청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마치며..

 

일반적으로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해도 사실 드라마틱한 변화는 주지 못합니다. 그러다보니 비싼 제품일수록 솔직히 가성비는 떨어질수밖에 없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인기가 있다는건... 

 

브랜딩이 잘된것도 있고, 그 효과도 생각이상으로 괜찮은듯합니다.  물론 기대보다 실망이 클수도 있겠지만 본인에게 잘 맞는 상품 잘 활용하셔서 더없는 피부미인으로 다시 태어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