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리뷰

홍삼스틱 자연애 스토리 발효홍삼 냉정한 후기!

by 우리형! 2021. 1. 25.

우선 저는 홍삼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종류별로 꽤 다양하게 먹어봤구여.. 그래서 이번에 주문한 발효홍삼 자연애 스토리 홍삼스틱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홍삼의 효능 몇가지 적고, 그 이후 자연애 스토리 발효홍삼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삼 효능

 

우리나라 사람 대부분이 한번쯤 시켜봤을 홍삼.. 흔히 알려진 홍삼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면역력 증가

2. 원기회복

3. 혈액순환 도움

4. 헤르페스에 도움

5. 피부 노화 예방

6. 항암 효과

7. 뼈 건강 강화

8. 간 기능 보호

9. 심혈관 질환 예방

10. 피로 회복

 

 

위 10가지 효능이 흔히 알려진 홍삼의 효능인데..  저 경우 혈액순환과 입술 헤르페스, 다이어트, 약간의 피로감 해소에 정말 크게 도움이 정말 크게 되더라구여

 

솔직히 다른부분은 잦은 음주로 인한 간기능 저하, 꾸준한 운동으로 인한 면역력 강화등 기본적인 생활 습관때문에 크게 좋은건지 모르겠으나.. 

 

확실히 위 4가지는 정말 도움이 되는듯해서 꾸준하게 잘 챙겨먹게 되는게 홍삼입니다. 

 

 

 홍삼스틱 자연애 스토리 발효홍삼 후기

 

저는 아모레 명작수를 메인으로 몇개월 먹다가 다른거 시켜보는 스타일입니다.

 

진짜 명작수가 갑이긴한데..

 

아마 명작수 드셔본분은 아실껍니다. 먹는순간 느껴지는 건강해지는 느낌.. 정말 최고지여 다만 비싸다는 단점도 있고, 혹시 다른건 어떨가 싶어서 궁금해서 항상 다른걸 시켜봅니다.

 

 

이번에는 자연애 스토리 발효홍삼을 주문해봤는데..

 

음.... 음...

 

우선 맛을 평가하면, 먹자마자 바로 느껴집니다. "아 ~~ 물탄맛이구나 내가 잘못시켰구나" 라는 생각이 바로 듭니다. 버리긴 아깝고, 아무나 선물해줘야겠다라고 생각이 바로 들더군여

 

제대로 된 홍삼 먹을때 느껴지는 찐한맛, 건강해지는 기분이 전혀 없습니다.

 

그런데 희안하게 첫맛은 전혀 아니더만, 텁텁한 끝맛이 생각보다 오래가더라구여( 찐한 홍삼 먹을때 느껴지는 특유의 깔끔한 끝맛 아닙니다. 뭐라 표현하기 애매한데 하여간 텁텁한 맛입니다. )

 

 

흡연을 해도 그 맛이 꽤 오래 가더라구여.. 

 

신기하네 싶더니.. 이거 먹고 나서 은근히 피로감이 덜 한듯합니다. 요근래 정말 스트레스 심해서 많이 피로감을 느껴야 하는데.. 이 부분이 확실히 덜한듯 합니다.

 

개인적인 느낌이라서 다른분은 어떨지 모르겠으나, 

 

맛은 전혀 아닌데.. 확실히 피로감 해소에는 자연애 스토리 발효홍삼 괜찮은듯합니다.  그래서 몇달 더 챙겨먹어볼까? 라는 생각이 들더군여 

 

그래서 먹을때 홍삼 특유의 건강해지는 맛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절대 비추천합니다만, 피로감이 많이 느껴지시는분이라면 조심스럽게 권해봅니다. 

 

생각외로 괜찮더라구여

 

 

 마치며..

 

여기까지 간단하게 홍삼 효능 및 자연애 스토리 발효홍삼 스틱 후기를 적어봤는데.. 

 

다시한번더 말씀드리지만,

 

먹을때부터 느껴지는 건강한 맛을 원하시는분이라면 절대 비추천입니다.( 전 그 맛에 홍삼 먹고 있는데.. 생각외로 많은분들이 그 느낌을 좋아하시더라구여 )

 

다만 요근래 많이 피로하신분이라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을듯합니다. 저 정말로 수년간 다양한 홍삼 시켜봐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몸으로 대충 느낌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