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리뷰

인도소년 코로나 예언!

by 우리형! 2021. 1. 5.

코로나를 정확히 예언했던 인도소년 아비냐 아난드를 알고계시나여?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코로나 창궐을 예언했던 10대 소년인데..  최근에 변종바이러스까지 예언한것때문에 정말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소년이 2021년도 대재앙을 예언했다고 하니..  어떤 내용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아비냐 아난드 유튜브 "conscience"

 

 코로나 예언한 인도소년 아비냐 아난드

 

코로나 발생시기와 규모까지 정확히 예측했던 인도소년 아비냐 아난드는 태양계의 9대행성을 기초로 한 점성술을 활용하여 예언을 한다고 합니다.

 

특히 토성, 목성, 화성, 라후( 달의 궤적 )의 운행도를 통해 지구에서 발생하는 일을 예측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라후는 인도점성술에서 일식을 일으키는 그림자 실체로 풀이되며,

 

인류에게 징벌 및 교훈을 일깨우는 상징으로 설명된다고 합니다.

 

 

이런 점성술을 10대에 깨우치다니... 와~ 그저 놀라울 따름입니다.

 

출처 : 아비냐 아난드 유튜브 "conscience"

 

우선 아난드는 2019년 8월 자신의 유튜브에 11월이 되면 전세계는 큰 재난을 겪을것이라고 예언을 한 영상을 올리게 됩니다. 

 

이 영상에서는 2019년 11월부터 2020년 4월까지 6개월동안 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확산되어 많은 인명피해 및 경제적인 손실이 날것이며, 

 

3~4월에는 가장 정점에 도달하며, 5월달에는 주춤할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특히 중국이 가장 심각한 영향을 받을꺼라고 예언을 했었는데... 

 

그저 놀랄따름이네여.. 발생시기나 규모등을 정확히 예언하다보니 이때를 기점으로 정말 유명해진듯합니다.

 

 

2020년 4월에 다시 한번 더 예언을 했었는데..

 

내용인즉 2020년 12월에는 목성과 토성이 일직선이 되다보니.. 지금보다 훨씬 강하고 더 큰 규모의 재앙이 온다고 했었는데..

 

1. 2020년 12월에 또다른 재난이 밀려오는데.. 1차보다 훨씬 더 강하며, 그 규모도 훨씬 더 크다고 합니다. 이때도 중국이 가장 크게 피해를 보게 되며, 

 

홍수, 기근, 자연재해, 군대의 이동등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2. 백신을 만들더라도 변종바이러스와 슈퍼 박테리아로 인해 더 큰 규모의 인명피해가 나온다.

 

3. 2021년 2월 10일에는 태양, 달, 수성, 목성, 금성, 토성등의 6개 행성이 직선으로 정렬하는 시기가 되므로, 전 지구는 어려운 상황에 놓인다고 합니다. 

 

특히 세계 경제가 붕괴된다고 하는데.. 11월까지 그 위기는 계속된다고 합니다.

 

 

 마치며..

 

궁금해서 이리저리 찾아보니깐,  

 

일단 예측이 잘 맞는편이라 많이 유명해진것도 있지만,  두리뭉실하게 설명한것이 있다보니 반론도 많고,  틀린 예언의 경우 페이스북 내용을 삭제했다는 말도 있으니깐..

 

너무 믿지는 마시고 이런 예언이 있었다 라는 정도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전 저 어린나이에 저정도의 점성술을 배웠다는게 놀랍고, 그걸 활용하는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예측을 떠나서 개인적으로 감탄만 계속 하게 되네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