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리뷰

인디언 기우제 명언 뜻!

by 우리형! 2021. 2. 21.

"인디언 기우제 투자법, 인디언 기우제 인생공부" 라는 말 한번쯤 들어보신적 있으시죠?  요근래 코인시장부터 주식까지 많은분들이 투자에 관심을 많이 가지다보니 인디언 기우제 관련한 말을 한두번씩 들어보셨을껍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디언 기우제 명언 뜻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많이 활용되는 명언이므로 기억해두시면 언젠가는 꼭 한번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인디언 기우제 명언 뜻

 

인디어 호피부족의 기우제란?

 

미국 애리조나 사막지역에 살고 있는 호피부족은 기우제를 진행하면 100% 비가 온다고 합니다. 신기할정도로 100% 정확성을 띠고 있다고 하는데..

 

그 방법은

 

"비가 올때까지 기우제를 지낸다고 합니다."  ㅎㅎ 즉 쉽게 말해서 "존버"인셈이죠

 

 

누군가를 비아냥 거릴때 이런말을 쓰기도 하지만,

 

과연 이 인디언 부족이 우둔한걸까여?

 

이시기쯤 비가 왔었지? 라는 경험과 분석을 토대로 100% 성공확신을 가지고 시작했다는점을 주목하셔야 합니다.  즉!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 처하더라도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완주한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수 있다는점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포기하지 않는한 성공할수 있습니다." 살아가면서 정말 힘들고 어려운일이 닥치더라도 여러가지 분석과 경험을 통해서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완주하셔서 좋은 결과 만드시기 바랍니다. 

 

 

 

 인디언 기우제 투자매매법

 

주식, 코인등 투자관련해서 보통 수익을 내는 형태가 두가지인데..

 

트레이딩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시는분, 그 가치를 보고 꾸준히 투자하셔서 수익을 창출하시는분등으로 나뉠수 있습니다. 

 

이때 인디언 기우제 투자매매법은 당연히 기업가치를 보고 투자하시는분이겠죠.  분석을 통해서 본인만의 확신이 있다면 흔들리지 마시고, 믿고 가셔서 꼭 좋은 결과 이루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성투하시고, 내일은 환희에 찬 모습으로 하루 종일 웃고 다니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