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리뷰

nft 코인 종류 총정리!

by 우리형! 2021. 3. 7.

다들 이번주 성투하셨나여?  전 코린이 주제에 운좋게 nft 코인을 종류별로 다 선택하여 이번주 재미좀 봤습니다. 완전 운인셈이죠 

 

유튜브에서 nft..nft 라고 하길래 뭔가 싶어 찾아보다 그냥 넣었다가 운좋게 먹기 시작해서 3/5일날 칠리즈를 제외한 나머지는 다 정리하고, 오늘 몇개가 오르길래 다시 또 다 샀는데... 역시 배반하지 않는군여 

 

그래서 혹 저같은 코린이라서 nft 코인 종류를 모르시는분이 있을까봐 오늘 글을 적습니다. 성공투자에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nft 코인 종류

 

우선 전 업비트를 하기때문에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는 nft 코인 종류에 대해서 설명드리기 앞서 nft 코인은 어떤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ft 코인이란?

 

각 토큰마다 고유의 성질을 가지고 있는 대체불가능한 토큰이라고 합니다. 말이 좀 어렵긴한데 예술품이나 게임, 스포츠등의 소유권을 코인으로 매수하는 시스템이라고 하는데..

 

다시 한번더 말씀드리지만 저 같은 코린이라면 이게 돈이 되냐? 안되냐? 가 중요할듯해서  요점만 말씀드리면.. 한때 디파이가 알트코인의 불을 지폈다면, 현재는 nft가 그 바톤을 이어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코린이 주제에 이번주 내내 ntf 코인으로 재미 확실히 볼정도로 괜찮은 코인인듯합니다. 금요일날 꺼진줄 알았는데 비트가 51k 올라오는바람에 다시 불타오르기 시작해서 내일 눈뜨고 나서가 궁금하네여

 

 

* nft 코인 종류 *

 

앞서 말했다시피 전 업비트만 하므로,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는 nft 종류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엔진코인, 칠리즈, 디센트럴랜드, 샌드박스, 왁스, 보라" 가 있으며, 혹시 궁금하실까봐 시가총액 순위도 아래 이미지에 남기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코인마켓캡 홈페이지

 

엔진코인 : 게임관련 코인으로 2019년도에 갤릭시 호재로 상장을 했다고 함

 

 

칠리즈 : 스포츠,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관련한 코인으로 이번주 내내 화려하게 장식함 ( 2021.03.01~ )

 

 

디센트랜드 :  가상현실 플렛폼을 위한 코인으로 가상세계에서 물건이나 건물등을 사고팔때 필요하다고 합니다. 

 

샌드박스 : 게임등에 활용된다고 합니다. 

 

 

 마치며..

 

저 경우 정말 운좋게 nft 코인 종류가 뭔지 알아보다가 대부분 오르는거 보고 그냥 다 사서 재미를 봤었습니다. 다음주에 오를지 안오를지는 모르겠지만..

 

그걸 배제하더라도 저 경우 운좋게 다른 블로그 글 보고 nft 코인 종류를 알게 되서 투자하게 되었기에.. 

 

이글을 보시는분 역시 저같은 코린이라면 정말 운좋게 혜택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가 성투하시고, 오늘 하루도 멋지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본 포스팅은 투자권유가 아닙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이 감당할수 있을만큼... 항상 조심하세여 *

'정보 및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인별 분류 및 종류 총정리!  (0) 2021.03.29
디파이 코인 종류 총정리!  (0) 2021.03.10
신용점수 높이는 방법 꿀팁!  (0) 2021.03.05
넌센스 퀴즈 모음!!  (0) 2021.03.03
인디언 기우제 명언 뜻!  (0) 2021.02.21

댓글